내가 ‘야! 그런 철없는 소리 하지 마라.
기초적인 인문학적 소양만 갖추고 있었어도 해결하였을 문제들이다.‘한두 개인이 이렇게 엄청난 재산을 소유하게 되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그 밑에서 희생당하지 않았겠는가라고 했다.
빈부의 격차가 없는 세상이 되어야 하지 않습니까라고 물었다.소유 단계 지나 인류애 확산 지향 기업가의 사회적 기여 더욱 커져 과거 이념에 매몰된 민주당 행태 역사를 후퇴시키는 단견 아닌가 부유한 사업가와 가난한 교수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흐루쇼프 수상은 록펠러센터 같은 시설이 개인의 소유라고 착각하는데 미국에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그 5% 수입에서도 세금이 있고.미켈란젤로의 조각과 시스티나 교회 벽화를 보려고 찾아오는 관광객들로 얻는 수입이 해마다 5억 달러는 된다고 한다.
‘그러면 내 자가용차와 너의 학문.
처음 미국에 와서 한 학기를 보냈는데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윤희성 한국수출입은행장도 지난주 기재위 여야 간사와 일부 위원들을 대상으로 전화를 돌려 수은법 개정안의 취지를 설명했다.
현행 수은법상 수은은 특정 대출자에 대해 자기자본(18조 원)의 40%(7조2000억 원) 이상을 대출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윤영석 국민의힘 의원은 30조 원으로.
국회 여야 찾아 설명수출입은행장은 의원에 전화설득방산업계 임시국회 끝나가는데… 크게보기‘30조 원대 폴란드 무기 수출 성사의 전제 조건인 한국수출입은행법(수은법) 개정안에 대한 국회 논의가 지지부진하자 정부와 기업들이 나섰다.폴란드에 K9 자주포와 K2 전차를 수출하려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현대로템은 자칫 폴란드와 약속된 계약 물량이 취소될까 봐 현지 네트워크를 총동원해 폴란드 정부에 설명하고 있다.